진료장비

초고화질 내시경

제조사 : 올림푸스

 

내시경 의료기기의 최고 브랜드 올림푸스 내시경
본원에서는 최첨단 내시경의료기기를 도입하여, 식도, 위, 십이지장 구석구석
선명한 컬러 영상으로 관찰할 수 있는 최신장비입니다.
식도염, 식위염, 소화성궤양 특히 조기위암의 진단에 가장 유용한 장비입니다.
HDTV는 기존의 NTSC나 PAL television 시스템에 비해서 두 배의 선명도를 가집니다.
NTSC의 PAL의 576주사선에 비해서 HDTV는 1080 주사선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.
 
 
그 결과 자연스럽고 세밀하고 명쾌한 영상을 제공해 점막의 헤모글로빈 인덱스(indices of Hemoflobin)로 부터
얻어진 생물학적인 정보를 사용하여 점막의 자그마한 색조 변화도 더 확실하게 구별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.
 
 
헤모 글로빈 인덱스 칼라 챠트 기능으로 점막 표면의 미세한 차이를 서로 다른 색깔로
표현 할 수 있게 해서 진단의 정확도를 높여줍니다.
 
 
CV-260장비에 내장되어 있는 전자확대 시스템은 영상의 질을 변화시키지 않은채 동영상과 정지 영상을 1.8배 까지 확대 시킬 수 있습니다.
 
 
HDTV-comptible CCD provides the exceptional image quality needed for a New era in endoscopic diagnosis.
HDTV CCD 가 장착된 위내시경 scope인 H260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해상도와 영상 정밀도를 제공합니다.

 


 

목록